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대기업 계열사를 제외하고는 경쟁력 있는 사업자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이라고 말했다.

주간 샷샷샷 태용의 미모 자랑부터 눈물까지샤랄라 쇼케이스 현장 속 희노애락 [주간 샷샷샷]

박 연구실장은 결국 알뜰폰과 이동통신사의 실질적인 경쟁과 공생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을 위해 이동통신정책 마련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정책·제도 분양 주택 오피스·상가·토지 건설업계 간접투자 부동산일반 경제 · 금융

이렇게 저처럼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경우 폰테크가 큰 도움이 되는 수단이라 제 후기를 읽는 분들께도 좋은 정보일 거라 생각합니다.

후기를 봐도 믿어도 될지 확신이 가지 않아 결국에는 그 지인에게 연락해서 그 때 말했던 업체를 소개해 달라고 했죠.

그래서 이런 때를 대비해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다가 폰테크라는 것을 접하게 됐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는 이달 말 통신시장 경쟁 활성화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토론회는 사전에 통신시장 경쟁촉진을 위한 생태계 조성방향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전에도 지인을 통해서 들어 본 적은 있지만 자세한 절차는 모르던 상태였기에 선뜻 시도해 보기까지는 망설여 졌습니다.|이런 일을 피하기 위해서는 적정 매입가가 어느 정도인지 미리 알아 보시고 그 가격대에서 형성된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자금 사정이 급하다 보니 꼼꼼히 알아보지 않고 진행하는 분들도 간혹 계신데 정말 위험한 행동입니다. 폰테크프로는 당연히 오프라인 사무실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까지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그렇게 하듯 통신사 샵에 방문해서 핸드폰을 개통하고 이 기기를 받아서 업체에 주고 여러분은 그 기기에 대한 매입가를 받게 되는 겁니다.

귀찮은 마음에 이런 절차들을 무시하고 업체를 선택한다면 그에 따라오는 피해는 오로지 서울폰테크 소비자가 떠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경험을 하다 보면 폰테크 자체를 부정적이라고 생각하게 되는 결과를 낳는 거죠.

토론회에선 정부의 지원책도 중요하지만 알뜰폰 사업자가 근본적인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는 지적도 나왔다.

간혹가다 잘못된 방법을 쓰는 업체들도 있는데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본인들 위치를 노출하기를 꺼려 하며 사무실이 어디 있는지 알려 주지 않는 곳은 무조건 피하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상가 시설 내 주차장을 주거 수요자가 이용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분양 관계자는 "지금은 구역을 정해서 별도로 이용하게끔 하고 있다"면서 "향후 입주민 회의를 통해 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

그 다음으로는 유심과 관련한 피해에 대해 유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폰테크를 할 때는 원래 핸드폰만 가지고 거래를 하면 되는 건데 간혹 유심을 요구하는업체들이 있습니다.

발제는 박상호 공공미디어연구소 연구실장이, 좌장은 최용준 전북대학교 교수가 맡았다. 토론회에는 △김용희 오픈루트 연구위원 △유성진 숭실대학교 교수 △여준상 동국대학교 교수 △황성욱 한국알뜰통신사업자협회 부회장 △김준모 과기정통부 통신경쟁정책과장 등이 참석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